피사버거 - 이태원 수제햄버거 스모키살룬

반응형
반응형

이태원 데이트 코스로 좋은 수제햄버거 스모키살룬에서 피사버거 먹기

이태원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수제햄버거집 "스모키살룬"
그리 크지 않은 가게이지만,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라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다.



테이블은 작은편이고, 테이블사이의 공간도 좁은 편이지만, 이것이 이곳의 또 하나의 매력이 되기도 한다.



    

한쪽벽은 다양한 액자들로 이국적인 느낌을 주고 있고, 또 다른 벽은 거울로 해 놓아서 작은 가게의 면적을 두배로 크게 보이게 하고 있다.




오늘 먹어볼 메뉴... 잘 모를땐, 젤 처음에 있는 메뉴를 고르면 된다. ^^
피사버거세트~~
이것은 엠뷸런스, 볼케이노 햄버를 합친거다. 보시다 시피... 엄청 큰 모양이다.



세트메뉴에 음료를 콜라로 주문을 했더니... 우와~~ 병콜라가 나왔다. 병콜라... 제대로된 콜라의 맛은 이 병콜라에서 나오지~~
아~~ 좋다. 옛날 생각도 나고... 




이집의 원산지 표시판도 제대로 되어 있다. 




드디어 나온 피사버거세트~~
사진보다 훨씬 더 큰데... 버거가 뒤에 있어서, 작게 보이네...



이 버거가 너무 커서... 처음에는 이것을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이 된다.
그냥 자르자니... 다 흐트러질것 같고, 이게 버거 2개를 위로 쌓아올린것이라서... 손으로 들고 먹기에도 너무 크다.
그래도, 어쩔수 없이 잘라야 했고, 여친이 정말로 잘 잘라내어서~~ 반쪽은 잘 서있다.
잘라낸 한쪽은 뭐... 여지 없이 쓰러지더군....




마음에 젤 드는 패티... 패티의 맛도 그렇고 두께가 좀 되어서 식감도 좋다.




맛은 좋은데, 굳이 흠이라면은 먹으면서... 정말 지저분해 진다는거...
그나마 접시? 쟁반? 이것이 나무로 된 것이어서 지저분해 보이는 것이 덜 그러하게 보인다.


이곳 이태원 수제버거집 "스모키살룬"은 확실히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아보인다.
이국적인 인테리어도 그렇고, 맛도 좋은편이고, 가격도 아주 저렴하지는 않지만 데이트에 이정도는 어쩔수 없지~~
이태원은 자동차를 주차할 곳이 매우 적기때문에, 주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편인데, 이태원역에서도 가까워서 추천해 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