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장어의 맛의 기준이 되다 - 불광역 "엉터리네꼼장어" 맛집

반응형
반응형

우연히 불광역에서 저녁으로 하려고 들어갔다가.... 생김새와는 달리 무지 대박의 맛을 내어주고 있는 곳을 발견을 하였네요.

옛스런 느낌의 모양새를 갖추고 있어서... 반신반의 했는데.... 며칠만에 또 먹으러 가게 될정도로...

여지껏 먹은 꼼장어의 맛은 다 잊어주시라....

불광역에서 가깝고, NC백화점 바로 뒤편이라 찾아가기는 무지쉽다.

 

 

 

 

가게안도 요즈음 시대의 인테리어와는 조금 거리가 먼 듯하지만.... 그래서, 맛이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기도 했다.

하지만, 우리는 저녁 7시쯤 이었지만, 줄을 서야 했고... 아저씨, 아줌마들이 많을 것을 보고... 이곳의 맛을 믿어보기로 했다.

 

 

 

 

 

이곳 불광동 "엉터리 꼼장어"집은 꼼장어가 주력메뉴다. 특히... 개인적으로 소금꼼장어를 추천한다.

가격도 12,000원.... 1인분에.... 비싼가?

신사동에 "온달집꼼장어"가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마요네즈소스가 일품이라.... 소주한잔 땡길때... 신사역 "온달집꼼장어"를 자주 찾곤 했는데... 그집도 11,000원인데.... 그 집만 할까? 했다....

하지만, 이집의 꼼장어가 나오는 순간.... 그리고, 구워서 입에 넣는 순간.... 여지껏의 꼼장어맛은 리셋이 될것이다.

 

 

 

 

기본적으로 차려진 모습이다.

숫불은 좋고.... 오래가는 편이고... 우선 먼저... 우리는 소금꼼장어 1인분, 양념꼼장어 1인분을 주문을 했다.

나온 꼼장어 보고... 깜놀했다. 각각 1인분을 주문했는데... 2인분이 나온줄 알고... 엄청 많이 나온다.

여기에서 이집 바로 호감도 바로 상승!!~

 

 

 

 

소금꼼장어 이지만... 실제로는 양념이 어느정도 되어있었다. 그리고 정말 양이 많다.

신사동의 "온달집꼼장어"는 그냥 사요나라 되었다. ㅜㅜ

 

 

 

 

이야... 얼마나 신선한 꼼장어인지.... 보여지는 순간이다..... 간에 곱같은 것이 구울때 나오는데.... 이거 신선해야 나오는거 맞지?

신선함에.... 침이 막 고인다.

 

 

 

 

 

오래구울필요도 없고, 적당히 구워지기 시작을 하면은 가위로 잘라서 약간 노릇해 질 정도만 구우면 된다.

이 소금꼼장어의 맛은 어떠한가??? 그냥 끝내준다. 여지껏 꼼장어를 먹었던 기억은 그냥 리셋을 해주고... 이집 엉터리꼼장어의 맛이 그냥 기준이 될것이다. 고소하고... 어쩜 요런맛이 나는지.... 이집 꼼장어는 정말 행복이다.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우연히 들어왔다가 정말 맛있는 집을 발견해 내어 기분또한 업업업이다.

 

 

 

 

원래 저녁으로 먹으려 들어왔지만, 이 꼼장어의 맛을 본 순간을 소주를 안 시킬수가 없었다.

그리고, 된장찌게도 주문을 했다. 된장찌게는 천원이다. 저렴하다.

기본적으로 기름소금장이 나오지만, 꼼장어 자체로도 맛있고, 기름장 찍어도 맛있지만... 마요네즈가 떠올라 바로 앞의 편의점에서 마요네즈를 직접 나가서 사왔다.

신사동에서 "온달집꼼장어"집에서는 양념꼼장어가 요리가 다 되어서 나오는데... 신사동 "온달집꼼장어"는 꼼장어 자체의 맛보다는 같이 나오는 마요네즈에 날치알이 올려져 있는 소스가 나오는데 그게 그집의 매력인데 그 마요네즈가 생각이 나서 였다.

 

 

 

 

 

요렇게 해서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면 어떤 맛이냐~~~~~ 그냥 더 맛있다.

이집 꼼장어는 기본적으로 너무 맛있지만.... 더욱 고소하게 먹고싶다면.... 마요네즈 추천한다. 우리만의 맛나게 먹는 비법!!!~

이글을 혹 보고 이곳을 찾아가신다면... 꼭 마요네즈...추천!!~

개인적으로 연인추천코스로 하고 싶다. 맛있는 거 먹이세요!~~ ^^

 

 

 

 

 

한창 먹고 있는데... 양념꼼장어도 나왔다. 양념꼼장어는 초벌이 되어서 나온다. 양념도... 맛있다.

미안하지만... 신사동 "온달집꼼장어"가 그동안 많이 가면서 정이 든 곳이지만... 이곳의 맛으로... 다시 찾게 되기는 힘들듯....

 

 

 

 

 

양념꼼장어는 양념이 되어서 구울때 신중해야 한다. 잠시 한눈 파는 사이에 양념때문에 금방 탈수 있기때문이다.

양념꼼장어도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어떨까?

더 맛있다. 이 꼼장어에 마요네즈는 꼼장어의 맛을 한 층 몇 층 더 올려준다. 마요네즈!!!!!!

 

 

 

 

 

소주 한잔하면서.... 시원한게 땡기지 않을 수가 없다.

이집의 별미... 열무국수 무려 가격도 4,000원... 양도 작지도 않고... 맛도 넘 좋다. 시원하고~~~~ 열무 짱!!!!~

이것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우연히 불광동에서 맛집을 발견을 하였는데.... 정말 이곳을 찾아가 보길 권하고 싶다.

나도 결국에는 며칠뒤에 다시 찾아왔고, 친한 친구들 불러서 또 먹게 되었다.

그 친구들도... 한점 집어먹고... 너무 맛있다고.... 애들 먹여야 겠다고 할 정도다....

아직 꼼장어의 맛을 제대로 보지 못한 분들.... 소주한잔에 어울리는 좋은 안주를 생각하고 있다면....

멀리서라도... 이곳에 와서 한번 소금꼼장어를 드셔 보시길.... 새로운 꼼장어의 세계가 열리는 것을 맛보게 될것이다.

불광역 엉터리네꼼장어 의 꼼장어 익는 싱싱한 모습

 

 

 

 

 

 

https://www.instagram.com/tattoohaus.in/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